우울해? 이 글에는 훌륭한 조언이 있다.

우울해? 이 글에는 훌륭한 조언이 있다.

우울해? 이 글에는 훌륭한 조언이 있다.

우울증은 매우 심각하고 사람들의 삶에 온갖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자살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우울증은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치료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우울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라.

여기에 포함된 팁들은 또한 여러분이 우울증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친구들과 당신이 주로 즐기는 사회 활동을 찾아라.

억지로라도 활동을 하고 즐기는 척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친구나 사회적 접촉이 중요하므로, 친구나 사회적 접촉이 여러분의 인생에 계속 유지되도록 노력하라.

평범하게 살고 평상시 하던 대로 해라.

만약 당신이 그들을 대신 피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조언은 외부의 관심사나 취미를 개발하는 것이다.

게으른 마음과 게으른 손은 우울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댄스 레슨, 그림 그리기, 도자기 만들기 같은 신선한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관심사를 개발하는 것은 우울증 증상에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햇볕을 쬐도록 해라.

연구에 따르면 햇빛에 노출되지 않을 때 우울증이 더 심하다고 한다.

의사의 진찰을 받아 처방전을 받을 자격이 없는 우울증은 간단한 OTC 치료로 완화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포도 주스나 생트 주스를 드셔보십시오.

세인트 존스 워트는 천연 항우울제로 알려져 있다.

처방전보다 더 저렴할 수도 있다.

운동, 식이요법, 수면이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말라.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려면 달리기나 긴 산책을 하라.

8시간의 수면을 취하고, 매일 조금씩 운동을 하고, 가공식품을 피함으로써 여러분은 영원히 블루스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그 문제를 정말로 해결할 수 있다.

몸이 안 좋아서 우울하다고 말해라.

그것을 다루는 한 가지 방법은 간단하고 부드러운 활동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러닝머신에 올라타서 운동 좀 해라.

우울함 우울함이라는 단어를 멀리 두고,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단어로 어휘를 채우고 집중한다.

우울하다와 우울하다는 말은 절망적인 느낌과 연관지어 많은 짐을 지니고 있다.

다음에 당신이 우울해지기 시작하면, 대신 일시적인 기분으로 보아라.

“우울한 우울증”은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 위해 취하는 조치들이 정확히 같더라도, 대신 “기분 고취”에 집중하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걸리기 쉽다면, 여러분의 스트레스의 수준을 조심하라.

스트레스는 우울증을 악화시키고 연장시킨다.

너는 무엇이 너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낸 후에, 당신은 그러한 문제들을 완화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우울증을 겪고 있다면 카페인을 멀리하라.

과도한 카페인이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당신이 커피나 탄산음료를 많이 마신다면, 당신은 카페인이 없는 다른 커피로 바꾸거나 그것들을 완전히 끊어야 한다.

당신의 관점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우울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우울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좋은 사람들을 소외시키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주변에 있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고, 이것은 외로운 시간을 덜 의미할 수도 있다!

우울증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겪어야 하는 심각한 고통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팁을 다 읽고 사용하기 시작하는 순간, 여러분은 회복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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