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는가? 이 유용한 조언 활용하십시오.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는가? 이 유용한 조언 활용하십시오.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는가? 이 유용한 조언 활용하십시오.

우울증을 앓고 있으면 희망이 없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다시는 행복하지 않을 것 같은 기분, 그리고 인생이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어떤 기분일지라도 희망은 언제나 손에 닿는 곳에 있다.

다음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들이다.

정상적인 사회 활동을 멈추지 마라.

여러분의 우울한 기분이 여러분이 평범한 외출과 활동을 모두 건너뛰고 싶게 만든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렇더라도, 이것들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평상시에 당신의 일상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정상적인 활동과 잡일을 피하는 것은 책임감이 쌓이면서 더 심해질 뿐이다.

우울증 증상으로 구성된 원을 벗어나야 한다.

부정적인 감정에 연연하는 것도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네가 아는 모든 사람들을 긍정에 집중시켜라.

그러면 너도 긍정적일 것이다.

우울증을 막기 위해 몸을 잘 관리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라.

활발한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 같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전부일 것이다.

잘 먹고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운동하라.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통제한다는 것을 깨달아라; 당신은 이 정보를 우울증에 더 잘 대항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우울증이라는 단어와 우울증을 어휘에서 없애라.

이 단어는 긍정적인 생각보다 부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일으킬 수 있는 것이다.

대신, “낮은 기분”이나 그렇게 많은 부정적인 힘을 가지고 있지 않은 비슷한 구절을 사용하라, 그러면 여러분의 전망이 더 긍정적이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의 근원을 알고 있다면 필요한 변화를 시도하라.

예를 들어 체중이나 체형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 하는 것이 그 예일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그것에 대해 무엇인가를 하는 것이다.

러닝머신 위에 올라가서 운동을 시작해.

단 한 사람만이 아닌, 긍정적인 친구들로 구성된 폭넓은 서클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을 직접 경험했을지도 모르는, 털어놓을 수 있는 좋은 친구들을 찾아라.

우울증과 싸우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우울증”이라는 단어를 아예 말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매우 현실적이긴 하지만, 우울함과 우울함이라는 말에는 여분의 짐이 많이 붙어 있어 실제로 절망감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다음에 기분이 우울할 때는 자신의 상태를 “블루스” 또는 “낮은 기분”으로 생각해라.

“우울증”이라고 불리는 위압적인 용을 죽여야 한다고 느끼는 것보다 순간의 기분을 밝게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같은 것일 수도 있지만 전자가 후자보다 떠맡기 쉽다.

과거에 연연하는 것은 우울증에 시달리는 누구에게나 위험한 요소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해독제다.

속담에도 있듯이 인생이란 희망이 있는 곳이다.

기대할 만한 밝은 미래가 희망을 줄 수 있다.

우울증을 치료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오늘날 존재한다.

다양한 치료 방법을 배우고 적용하는 것이 성공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떤 치료를 받든 간에, 이러한 조언은 그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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