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가시성 향상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가시성 향상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가시성 향상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모바일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베이스에 셀 번호를 포함시키기를 원하지만, 다른 정보도 중요하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허가를 얻는 것은 그들이 작성할 수 있는 웹 양식에 의해서 또는 간단한 코드 기반의 텍스트 시스템을 통해서 그것에 동의함으로써 쉽게 행해질 수 있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마케팅 캠페인을 죽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고객들은 친구들로부터 그들이 원하는 재미있고 귀여운 메시지들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이 마케터들에게 기대하는 것은 유용한 정보들이다.

모바일 콘텐츠를 만들 때는 조금만 가지고 많은 말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당신은 여기서 계속 이어지는 긴 상품과 랜딩 페이지를 가질 수 없다.

단지 키워드를 아무 가치도 말하지 않고 입력하기 위해서 말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짧고 간결하며 직접적인 메시지를 요구한다.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사람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를 향해 밀어 넣거나 그들이 당신의 홈 베이스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어야 한다.

전체 접근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에 근거하지 마십시오.

하루 중 불편한 시간에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문자 타이밍을 잘 모르면 아무리 멋진 제안이라도 팔리지 않는다.

모바일 마케팅에 참여하게 되면 모바일 기기의 디자인과 운영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와 광고를 만드는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전화로 당신이 바쁜 사람들처럼 대접받고 싶은 방법을 사람들에게 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전화하는 사람의 상황에 맞게 모바일 마케팅 전화를 조정하십시오.

항상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광고를 만들어 그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은 그것을 전달하고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의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자신만의 전용 쇼트코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가격이 다소 오르긴 했지만 보호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이것은 또한 필요하다면 당신의 법적 보장범위를 향상시킬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플랫폼 비호환성으로 인해 기술적 결함이 발생하면 고객을 잃을 수 있다.

회사에서 자체 모바일 앱을 만들기로 결정하기 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앱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앱이 특별한 목적이 없다면, 그것은 당신이 도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방법이 없다.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 새로운 고객을 추가하기보다는 현재의 고객 기반을 유지하는 것이 주요 관심사 입니다.

당신의 제품에 이미 관심이 있는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업데이트에 더 많이 가입할 것이다.

신규 고객들은 모바일 마케팅을 스팸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

이제 이러한 팁들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최고의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그렇긴 하지만, 그 기술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으니 최신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고수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러한 제안들을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홍보 계획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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