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울림과 함께 삶을 계속 즐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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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에 울림과 함께 삶을 계속 즐기기

이명은 특히 시끄러운 음악을 들음으로써 이명이 발생하는 사람들에게 다루기 상당히 어려울 수 있다.

만약 팬텀 사운드가 당신을 미치게 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들이 있다.

이 글에서는 귀에 거슬리는 어떤 소음에도 대처할 수 있는 몇 가지 귀중한 팁을 배울 수 있다.

귀가 울리기 시작해도 당황하지 마라.

걱정할 일이 아닐 수도 있고, 더 심각한 일을 예고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다.

문제가 계속되면 의사의 소견을 고려해야 하지만, 그것에 대한 불안은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수영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라.

수영, 또는 다른 물 활동은 귀에 물이 들어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또한 샤워를 할 때 귀마개를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이명이 당신이 새로운 처방약을 시작한 시기에 시작되었는지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이명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약물이 있는데, 약을 중단하면 증상이 사라져야 한다.

의사의 감독 하에, 이것이 이명 문제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기 위해 복용하는 약을 바꾸도록 해보라.

좋은 개는 피곤한 개라고들 하는데,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하면 잠드는 시간이 한결 수월해진다.

운동하는 것은 이명 증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그렇게 많은 좌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이명 예방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시끄러운 환경에 자신을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다.

귀 안에는 시끄러운 소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는 작은 세포가 있다.

만약 이 세포들이 손상된다면, 여러분은 둔탁한 울리는 느낌과 같은 이명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밤에 깨어있게 한다면, 당신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시끄러운 선풍기나 하얀 소음 장치를 사용해 보라.

배열된 소리를 훑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소리를 찾아봐.

하얀 소음은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히 오랫동안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새로운 의사를 처음 방문할 때마다 이전에 받은 이명 진단을 그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최대 200개까지 복용하면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의사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떤 것을 처방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당신이 참여하고 싶은 흥미진진한 활동들로 당신의 스케줄을 채워라.

이것은 귀에서 울리는 소리에 집착하는 것을 피하기 쉽게 한다.

많은 이명 환자들은 그들의 고통을 그들의 생활방식으로 풀어주지만, 당신은 그들의 대열에 합류할 필요가 없다.

밖으로 나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윙윙거리거나 울리는 소리에 정신을 빼앗아라.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해서 이명을 진정시켜라.

너무 피곤해지거나 몸이 피곤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증상은 스트레스 증가, 혈압 상승, 탈진 등으로 악화되기 때문에 제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휴식을 취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귀마개는 이명과 싸운다면 필수적이다.

가능하면 큰 영역과 강한 진동을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장소에서 이명 플레어 현상이 발생하거나 특정한 활동을 하는 동안 이러한 장소들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은 이명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지나치게 시끄러운 음악은 피하고,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소음에 노출되어 있다면 귀마개 보호장치를 귀에 넣으세요.

이 팁들을 유용하게 보관하고 이명 증상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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