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근육 성장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는 음식

건강한 근육 성장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는 음식

건강한 근육 성장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는 음식

근육을 제대로 만드는 것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더 좋은 몸매를 갖기로 결심했다면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사를 하라.

이 글에는 근육 강화 요법을 쉽게 계획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해야 한다.

단백질, 복잡한 탄수화물, 야채는 모두 근육을 만드는데 중요하다.

하지만, 야채는 종종 다른 음식에서 찾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채소는 또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다.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한다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을 효율적으로 동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결국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속도를 더 중시하고, 그들이 해야 할 것 보다 기술을 덜 강조하게 된다.

그것은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올바른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이 더 빨리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천천히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한다.

이 세 가지 운동은 정당한 이유로 탄탄한 보디빌딩 루틴의 핵심을 이루고 있다.

그것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힘을 기르고, 여러분의 부피를 증가시키고, 전반적으로 컨디셔닝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세 가지를 각각의 운동에서 어떤 식으로든 포함시켜라.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단백질 섭취량을 높게 유지하라.

단백질은 필수적인 구성 요소로서 근육의 주요 성분이다.

특히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주지 않으면 근육량을 추가로 만들어 내기가 어려울 것이다.

하루에 세 번 단백질을 섭취하면 신체의 요구량을 만족시킬 수 있다.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할 때 탄수화물의 중요성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운동 내내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있다면 에너지를 얻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할 위험이 있다.

신체가 기능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운동을 통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큰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어떤 형태의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그것을 시도하지 말아라.

좋은 유산소운동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인 반면, 많은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집중적인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키우려는 당신의 시도를 근본적으로 취소시킨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당신의 초점이라면, 대부분의 노력을 근력 훈련 일상에 쓰세요.

한 시간 혹은 그 이하로 운동하도록 해라.

60분이 지나면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분비하기 시작한다.

여분의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 형성에 대한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수 있다.

이것은 1시간 이상 계속해서 운동하면 피할 수 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적절한 근육 발달을 위해 중요하다.

수분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았을 때 운동을 시도하면 부상의 위험이 더 커진다.

게다가 수화는 근육량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과정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역할을 한다.

근육량을 더하기 위한 운동의 성스러운 삼위일체는 스쿼트,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다.

이 운동들은 당신을 빠르게 만들어 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이 세 가지를 스테이플이라고 생각해야 하지만, 당신의 요법에 새롭고 다른 움직임을 포함시키는 것은 항상 가능하다.

만약 당신의 근육 형성 요법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면, 당신은 점점 더 강해져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들어올릴 수 있는 무게의 양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처음 받아들일 때는 두 번의 운동 후 리프팅 능력이 약 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진보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지난번 운동 때보다 체력이 떨어진다고 느끼면 근육이 완전히 회복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몸을 잘 보고, 근육을 만드는 것에 관해서 무엇이 실현 가능한지, 불가능한지를 결정하라.

목표를 염두에 두고 전략을 세울 뿐만 아니라 시작하기에 좋은 기반을 스스로 갖게 될 것이다.

사람마다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일정한 구성과 체중을 가지고 있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여러분의 신체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려는 여러분의 의지에 달려 있다.

근육을 키우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이 충고는 건강을 희생하지 않고 근육의 형성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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